롯데월드 어드벤처, “배우면서 즐겨요!”… 에듀컬 프로그램 선봬

롯데월드 어드벤처, “배우면서 즐겨요!”… 에듀컬 프로그램 선봬

기사승인 2015-03-23 14:05:55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소풍 시즌을 맞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에듀컬 프로그램’을 4월 1일(수)부터 5월 29일(금)까지 운영한다. ‘에듀컬’은 교육적인 내용을 담고 있는 뮤지컬을 칭하는 말로, 학생 단체뿐만 아니라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찾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 프로그램이다.

K-POP 걸 그룹의 데뷔 과정이라는 흥미진진한 소재로 완성된 학교폭력예방 뮤지컬 ‘친구 맞니’는 폭력에 대한 문제점과 친구의 소중함을 메시지로 담은 작품이다.

주크박스 뮤지컬 형태로 구성돼 귀에 익숙한 음악으로 흥미를 더하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K-POP이라는 소재로 학생들의 몰입도를 이끌어내며 200여 개의 학교를 순회 공연했을 정도로 인기있는 웰메이드 에듀컬이다. 공연은 1일 1회, 평일 오전 10시 30분 진행된다.

유아 및 어린이들을 위한 에듀컬도 선보인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엔터테인먼트팀이 직접 제작한 에듀컬 ‘피노키오 서커스랜드 탈출 대작전’은 좀처럼 보기 어려운 아슬아슬한 서커스 곡예를 직접 볼 수 있어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기존에 있는 피노키오 이야기에 롯데월드 어드벤처 대표 캐릭터 로티, 로리가 출연해 아이들에게 ‘거짓말하지 않기’, ‘부모님 말씀 잘 듣기’ 등과 같은 교육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1일 1회, 매주 화~금요일 오전 11시 30분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희망하는 단체를 대상으로 어드벤처 내 가든 스테이지에서 학생들을 위한 진로교육이나 안전교육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전문 강사들이 다양한 직업들을 소개하고 미래에 대한 동기 부여를 해줄 뿐만 아니라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스스로를 지킬 수 있는 내용 또한 테마파크를 무대로 흥미진진하게 전달한다.

학생 단체를 대상으로 하는 에듀컬 프로그램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놀이시설 자유이용 뿐만 아니라 민속박물관에서의 꽃접시 만들기, 도자기 목걸이 만들기 등의 공예 체험은 물론 아이스링크에서의 스케이팅 등과 연계하여 패키지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유아 대상 단체 프로그램의 경우는 전문 가이드 제도까지 운영해 보다 안전하고 알찬 코스로 나들이가 가능하다. goldenbat@kukimedia.co.kr
goldenbat@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