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권남영 기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한 그룹 미쓰에이(missA)의 대기실 사진이 공개됐다.
2일 ‘엠카운트다운’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출연가수들 대기실 모습을 전했다. 이날 신곡 ‘다른 남자 말고 너’ 컴백 무대를 가진 미쓰에이의 사진은 세 장이나 게재했다.
사진에서 멤버 지아, 페이, 민은 손으로 브이(V)를 그려 보이며 발랄한 모습으로 사진을 찍었다. 반면 수지는 다소곳한 포즈로 다소 무표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했다. 특유의 밝은 미소는 보이지 않았지만 미모는 변함이 없었다.
이후 가진 컴백무대에서
미쓰에이는 새 앨범 ‘컬러즈(Colors)’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와 ‘러브 송’을 선보였다. 지난 앨범 활동 이후 1년 5개월 만이다.
미쓰에이는 ‘러브송’을 통해 무채색 의상을 입고 등장해 정적이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다른 남자 말고 너’에서는 민트색 의상을 입고 등장해 밝고 당당한 모습을 보여줬다.
방송에는 미쓰에이 외에도 엑소(EXO), FT아일랜드, 백지영&송유빈, 가인, 케이윌, 민아, 조PD, 레드벨벳, 크레용팝, 박시환, 러블리즈, 마마무&에스나, 혜이니, 피에스타, 샤넌, 라붐, CLC, 블레이디, 언터쳐블, 베리굿, 스텔라가 출연했다. kwonn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