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10대천왕’ 김성주-정형돈-서장훈-신아영, 최강 스펙 10대들과 돌직구 토크 기대!

‘고교10대천왕’ 김성주-정형돈-서장훈-신아영, 최강 스펙 10대들과 돌직구 토크 기대!

기사승인 2015-04-16 00:01: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김성주, 정형돈, 서장훈, 신아영이 10대 고교생들과 돌직구 토크쇼를 펼칩니다.

‘고교10대천왕’은 10대 고교생들이 취업, 저출산, 세금, 집값 등 사회적 문제에 대해 거침없이 의견을 나누며 곧 마주하게 될 매서운 세상살이를 예행 연습하는 국내 최초 고교생 돌직구 토크쇼로, 왜 좋은 대학을 나온 선배들도 취업을 못하는지, 왜 집을 장만하는데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리는지, 결혼은 안 하는 것인지, 못하는 것인지 등 냉혹한 현실세계의 문제들을 10대만의 시각으로 풀어볼 예정인데요.

이를 위해 다채로운 인생경험을 가진 김성주, 정형돈, 서장훈, 신아영이 각자의 경험을 살려 미래를 걱정하는 10대 청소년들의 길잡이 역할을 맡습니다.

4명의 MC군단과 함께 매 회 10명의 10대들이 출연해 대한민국 사회의 고민거리를 놓고 솔직한 생각을 나누는데, 10대의 시각을 대변할 ‘10대천왕’ 중에는 민사고를 조기졸업하고 미국 프린스턴 대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는 넘사벽 엄친아 신원식, 배우 황신혜의 딸이자 패션모델로 활동하는 이진이, 배우 이민호를 닮은 훈훈한 외모에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까지 4개 국어에 능통한 글로벌 인재 김명진 등 서로 다른 분야에서 최강 스펙을 쌓은 10대들이 출연해 솔직하고 발랄한 10대의 시각을 거침없이 전할 예정입니다.

제작 담당 이원형 PD는 “‘고교10대천왕’을 통해 곧 사회의 구성원이 될 지금의 고등학생들이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을 공유하고자 한다. 또 이들의 모습에 비춘 대한민국의 미래를 미리 바라볼 예정이다.”고 전했습니다. 29일 밤 11시 첫 방송. [제공=tvN]

‘성완종 2013년 4월4일 비타500 박스 전달’, 이완구 ‘기억 못해’… 경향신문 세계일보 엠바고 해제

김준수 눈물이 통했나… EBS 출연 바로 다음날 ‘JYJ법’ 발의 “이유없는 출연금지 막는다”"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