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 울산 나얼 저격수 동영상 게재 22시간 만에 조회수 100만 대박!!!

‘너목보’ 울산 나얼 저격수 동영상 게재 22시간 만에 조회수 100만 대박!!!

기사승인 2015-04-27 13:14: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울산 나얼 저격수가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Mnet 대반전 음악추리쇼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미스터리 싱어로 참가한 울산 나얼 저격수(본명 권민제)의 노래 영상이 게재한지 22시간 만에 네이버 TV캐스트 조회수 100만 건을 훌쩍 넘긴 것인데요.

지난 23일 방송된 ‘너목보’ 9회에서는 국내 최고의 감성 발라드 그룹 노을의 강균성과 전우성이 출연해 울산 나얼 저격수 등 실력자인 척 하는 음치와 진짜 실력자들로 구성된 미스터리 싱어들 사이에서 진짜 실력자를 가려내기 위한 고군분투를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조회수 대박을 친 영상은 이날 방송 최종라운드에서 음치로 선택돼 탈락한 울산 나얼 저격수 권민제가 자신의 수준급 노래 실력을 드러내는 장면으로, 나얼의 ‘바람기억’을 두 키 올려 부르며 매력적인 음색과 정확한 음정으로 첫 소절부터 소름 돋는 노래를 선사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고음 후렴구에서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흔들림 없이 노래를 소화해내며 감탄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3일 밤 11시 공개 직후 포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을 뿐만 아니라, 방송본이 아닌 무편집 영상을 보고 싶다는 시청자들의 요청이 쇄도하는 등 연쇄적으로 폭발적인 화제를 낳았고, 무편집 버전 영상 또한 게재 이틀이 채 안 되어 1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권민제는 “이렇게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실 줄은 몰랐는데,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앞으로의 내일이 바뀔 수 있을 것 같다. 노래로 꼭 돌려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누리꾼들은 “듣는 내내 소름만 돋았다. 참 대단한 프로그램이다. 도대체 저런 인재들은 어디서 찾아내는 것인지”, “대단하다는 말밖에 할 말이 없다. 고음에 소름 돋았다.”, “나얼의 바람기억을 제대로 부를 수 있는 사람이 대한민국에 과연 몇이나 될까? 정말 대단하다.”, “대박이다. 나얼보다 잘 부르는 듯. 음색도 정말 좋다.” 등 호평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제공=Mnet]



‘강용석 불륜 스캔들’ A씨 입 열었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 클라라-회장님 진실공방 뒤 숨겨진 실체는?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