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병원그룹 계열 화장품 회사 차바이오에프앤씨는 지난 6월에 출시된 화장품 브랜드 차랩(CHALAB)의 선크림 ‘차랩 유브이 디펜스 수딩 모이스춰 라이저(CHALAB UV Defense Soothing moisturizer)’가 출시 한 달 만에 준비된 1차 주문수량이 완판 됐다고 밝혔다.
차랩은 차병원 줄기세포연구소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노화, 각질, 피부건조 등과 같은 문제성 피부의 개선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브랜드이다. 자외선 차단제로는 ‘차랩 유브이 디펜스 수딩 모이스춰 라이저’가 첫 제품이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차랩 유브이 디펜스 수딩 모이스춰 라이저(SPF50+, PA+++)’는 바르면 하얗게 티가 나는 백탁현상이 없어 부담 없이 바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내추럴 캐모마일 꽃수가 함유되어 자외선 및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한 촉촉한 워터 베이스형으로 되어있어 마치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것이 장점이다.
차바이오에프앤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 차단 기능 외에 피부진정과 수분공급 기능으로 여름철 태양 아래에서도 피부 걱정이 없어 여름을 맞아 인기”라며 “국내 인기에 힘입어 중국 및 미국, 일본으로도 수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vitami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