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김민석 기자] 컴투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9 Innings Manager(개발사 에이스프로젝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9이닝스 매니저는 애플 엡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동시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첫 출시부터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번체) 등 4개 언어를 지원하며 글로벌 야구 게임 시장 공략에 나선다. 컴투스는 자사의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와 미국 MLB 버전인 ‘9이닝스’ 시리즈 등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한 경험을 활용해 신작 9이닝스 매니저를 글로벌 시장에 안착시킨다는 계획이다.
9이닝스 매니저는 MLB PA(메이저리그 선수 협회)와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MLB 현역 선수 및 은퇴 선수들의 이름과 사진, 기록, 리그 일정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리그 및 래더 모드 등 경기 진행과 함께 선수 드래프트, 트레이드, FA 마켓 등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선수를 영입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팀을 구성해 다른 이용자와 경쟁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9이닝스 매니저'의 공식 홈페이지(9inningsmanag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ideaed@kmib.co.kr
‘해투3’ 윤민수-인교진-주영훈-노유민 출연... 연예계 최강 애처가 대결 펼친다!
[쿠키영상] 아찔한 누드톤 노출 의상…걸그룹 에이스(ACE) 설아 직캠
수영, 고혹미로 물든 가을 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