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이자, 전국 방방곡곡 섬마을 아이들 위한 희망도서 전달

한국화이자, 전국 방방곡곡 섬마을 아이들 위한 희망도서 전달

기사승인 2015-11-25 17:40:55
[쿠키뉴스=장윤형 기자] 한국화이자제약은 '화이자링크 방방곡곡 캠페인'을 통해 조성한 기부금 2000만원을 지난 18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화이자링크 방방곡곡 캠페인은 의료진 대상 맞춤형 e-디테일링 채널인 화이자링크의 출범 2주년을 맞아2015년 공약한 3개년 사회공헌활동의 첫 번째 프로젝트이다. 이번 캠페인은 의료진 한 명이 화이자링크에1회 참여할 때마다 한국화이자제약이 소정의 기부금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캠페인을 통해 총 2000만원을 적립한 한국화이자제약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액 전달했다.

해당 기부금은 전국 6개 도서지역(경남 거제군, 경남 남해군, 경북 울릉군, 인천 강화군, 전남 신안군, 전남 완도군 등) 소재 보육원 및 아동센터의 도서 구입비로 쓰이게 된다.

한국화이자제약 글로벌 이스태블리쉬트 제약(GEP) 사업부 대표 김선아 부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의료진과의 소통을 강화함과 동시에 우리 사회에 가치를 더하는 채널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화이자제약은 지난 5월 화이자링크 출시 2주년을 맞아 시스템적인 개선과 다양한 질환 영역의콘텐츠를 확보하여 한 층 진화된 화이자링크 2.0을 선보였다. vitamin@kukimedia.co.kr"
vitamin@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