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일 (목)
‘쁘띠엘린’, 대형 쇼핑몰 중심 유통망 확대… 오프라인 패밀리 세일

‘쁘띠엘린’, 대형 쇼핑몰 중심 유통망 확대… 오프라인 패밀리 세일

기사승인 2016-03-31 16:51:55

롯데百 16개 브랜드 참여, 최대 70% 할인 행사

[쿠키뉴스=박주호 기자]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대표 이남진)은 국내 유통망을 확대하며 ‘첫’ 오프라인 패밀리 세일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3층 역사 행사장에서 3월 31일부터 4월 3일까지 나흘간 열리며 쁘띠엘린의 16개 프리미엄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쁘띠엘린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쁘띠엘린 스토어’를 기반으로 급성장해 국내 온라인 종합 쇼핑몰, 소셜 커머스, 오픈마켓 등 온라인 시장을 진출했고, 지난해부터 오프라인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14년에는 롯데 면세점, 신세계 면세점 입점을 필두로 2015년에는 롯데 백화점 미아점·전주점·인천점, 롯데 아울렛 광교점 4군데에 단독 매장으로 정식 입점했다.

또한 올해 오프라인 영업 동향도 눈여겨볼 만하다. 1월에는 국민 세제라 불리는 ‘에티튜드’가 이마트에 이어 생활권 내 대형 쇼핑 시설인 ‘코스트코’ 전국 매장에 입점했고, 연달아 신세계 강남점 내 유아동 편집숍 리틀신세계에 입점하면서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쁘띠엘린은 최상급 품질과 기능, 차별화된 디자인을 강점으로, 프리미엄 제품이 주를 이루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 번화가에 있는 대표적인 대형 쇼핑몰 중심으로 유통망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쁘띠엘린은 이미 온라인 쇼핑몰, 모바일앱(APP)을 안정적으로 운영 중인 만큼 향후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및 마케팅을 통해 매출 활성화에 나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쁘띠엘린 관계자는 “최근 올인원 아기띠, 침구, 승용완구와 같이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하는 제품군을 출시하며 오프라인 채널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면서 “그동안 오프라인 확대에 총력을 다한 결과, 올해에는 월평균 20% 이상씩 매출 신장을 기록 중이다. 앞으로도 더 많은 곳에서 쁘띠엘린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쁘띠엘린의 ‘제1회 오프라인 패밀리 세일’에서는 신생아부터 만 6세까지 사용 가능한 각 브랜드의 대표 상품과 2016년 봄 신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5000원 상당의 에티튜드 워시(패밀리용)를 증정한다. epi0212@kukinews.com


내로라하는 건강미인 톱10
분홍색 비키니 수영복 심사…미스 필리핀 선발대회
한국 팬 여러분 사랑해요…걸그룹 '카멘죠시' 멤버 카미야 에리나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적수가 없다…압도적인 젠지, 1라운드 9전 전승

젠지가 1라운드 전승에 성공했다.젠지는 1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1라운드 KT 롤스터와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0으로 완승했다. 1라운드 9전 전승을 달성한 젠지는 단독 선두 자리를 굳건하게 지켰다. 팀 역사상 5번째 라운드 전승이다. 반면 KT는 2연패에 빠지며 1라운드를 3승6패로 마무리했다. 젠지가 1세트를 손쉽게 선취했다. 라인 개입, 교전, 한타 등 모든 면에서 KT보다 뛰어났다. KT 에이스인 ‘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