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뒤 이을 SM 신인그룹 NCT 뜬다… 멤버 별 티저 공개

엑소 뒤 이을 SM 신인그룹 NCT 뜬다… 멤버 별 티저 공개

기사승인 2016-04-05 00:05:56

"[쿠키뉴스=이은지 기자] SM엔터테인먼트가 그룹 엑소의 뒤를 이을 남자 신인그룹을 9일 내놓는다.

SM측은 4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NCT 유닛이 데뷔한다고 밝혔다. NCT는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엑소, 레드벨벳 등 최고의 스타들을 배출한 SM이 새롭게 선보이는 남자 신인 그룹으로, 지난 1월말 진행된 프레젠테이션 쇼 'SMTOWN: New Culture Technology, 2016’에서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의 발표를 통해 처음 베일을 벗어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은 바 있다.

NCT는 ‘Neo Culture Technology’(네오 컬처 테크놀로지)의 약자로, 새로운 문화기술로 탄생된 만큼 ‘개방성’과 ‘확장성’을 주요 포인트로 멤버의 영입이 자유롭고, 멤버수의 제한이 없는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그룹이다. NCT라는 브랜드 아래 전 세계 각 도시를 베이스로 한 각각의 팀이 순차적으로 데뷔하며,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NCT의 모든 유닛을 통칭하는 ‘NCT U’를 통해서도 멤버들의 다양한 조합과 변신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NCT는 지난 1월 예고한대로 유닛 ‘NCT U’가 먼저 데뷔하며, 멤버 구성이 다른 2개의 ‘NCT U’가 각각 오는 9일과 10일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싱글을 발표하고 동시 활동에 나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더불어 이번에 ‘NCT U’로 데뷔하는 멤버들은 4일 멤버 재현, 마크의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NCT 공식 홈페이지 및 SMTOWN 각종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오늘 밤 11시와 12시에는 멤버 티저 영상도 오픈될 예정이다. rickonbge@kmib.co.kr

'가족사진 한 번 찍기 힘들구나~' B컷의 가족사진, 실패했다고? 천만에~ 제대로 성공했죠!

"네잎 클로버는 어디 있을까?" 찾으면 당신에게 행운이♥

'합성이야? 진짜야?' 전 세계에 퍼지고 있는 커플의 셀피...보고 있자니 간담이 서늘해지는 이유는?"
이은지 기자 기자
rickonbge@kmib.co.kr
이은지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