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1일 (금)
공유, 김은숙 작가와 손잡고 브라운관 컴백한다… 작품명은 ‘미스터 선샤인’

공유, 김은숙 작가와 손잡고 브라운관 컴백한다… 작품명은 ‘미스터 선샤인’

기사승인 2016-04-20 00:05:56

"[쿠키뉴스=이은지 기자] 배우 공유가 김은숙 작가와 손잡고 브라운관 컴백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

19일 오후 이데일리는 방송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김은숙 작가가 '미스터 선샤인'이라는 제목의 신작을 준비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해당 작품은 한국 설화와 도깨비를 소재로 했으며 공유가 남자주인공 역을 제안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

김은숙 작가는 최근 KBS2 '태양의 후예'가 자체 최고 시청률 38.8%(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히트 작가의 역량을 과시했다. rickonbge@kukimedia.co.kr"
이은지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목욕하실 시간입니다”…광화문 세종대왕·이순신 장군 동상 세척

서울 광화문광장의 세종대왕 동상과 이순신 장군 동상이 봄을 맞아 목욕을 한다.서울시는 오는 15일 오전 9시부터 16일 오후 6시까지 광화문광장의 세종대왕 동상과 이순신 장군 동상 세척 작업을 한다고 밝혔다.시는 광화문광장 내 동상의 보존·관리를 위해 매년 전문 인력을 동원해 세척 작업을 하고 있다. 세척은 물청소와 이물질 제거 작업 등 4단계로 이뤄진다.우선 시는 저압세척기와 부드러운 천을 이용해 동상 표면의 먼지와 이물질 제거한다.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