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8일 현대百 판교점… 유아동 가구·식기·유모차·완구 등 특가판매 진행
[쿠키뉴스=박주호 기자] 유명 덴마크 유아동 브랜드들을 한 곳에 모은 ‘덴마크 키즈 페어(Denmark Kids Fair)’가 열린다.
다음달 2~8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대행사장에서 열리는 덴마크 키즈 페어는 라이스(식기), 레고(완구), 시드(유모차), 스틴스(가구), 플러스-플러스(완구), 플렉사(가구) 등 덴마크 유아동 브랜드 특별전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국내에서 이미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브랜드들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뿐만 아니라 할인 판매, 일정 구매 금액 이상 사은품 증정, 경품 응모, 선착순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로 풍성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덴마크 키즈 페어를 계획한 주한 덴마크 대사관 김예령 상무관은 “‘북유럽 열풍’은 더 이상 인테리어 디자인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놀이와 교육을 합친 덴마크식 양육법, 그리고 다양한 유아동 제품에 대한 관심으로도 이어지고 있다”며 “최근 트렌드에 힘입어 5월 가정의 달 기념으로 소비자들에게 덴마크 유아동 브랜드들을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한편 덴마크는 핀율, 아르네 야콥센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를 대거 배출한 ‘디자인 강국’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덴마크의 유아·어린이용 브랜드들은 엄격한 관리지표가 적용돼 친환경적인 고품질 제품들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문의: 주한 덴마크 대사관 02-795-4187). epi0212@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