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면집, 예능인 김숙 모델로 발탁… ‘갓쑥’ 메뉴 나온다

바른면집, 예능인 김숙 모델로 발탁… ‘갓쑥’ 메뉴 나온다

기사승인 2016-05-02 09:55:55

[쿠키뉴스=정상호 기자] 화장품 광고에 출연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온 김숙이 요식업계 홍보모델로 발탁됐다.

세계 면요리 전문점 바른면집은 “대세 예능인 김숙을 홍보모델로서 함께 하기로 했다”며 “여성들의 입맛에 딱 맞는 어록을 만든 김숙이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는 바른 면집의 음식들을 통해 여성들의 진짜 입맛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 한다”고 밝혔다.

바른면집은 세계각국의 다양한 면요리를 판매하는 면요리 전문점이다. 특히 바른 먹거리를 통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과 가격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며 최근 창업시장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김숙 메뉴 나온다. “갓쑥소바, 쑥이붉닥면, 쑥이보나라”

특별히 김숙의 별명인 갓숙을 활용한 메뉴가 다채롭게 개발된다.

세계 면요리 전문점 바른면집은 “대세 예능인 김숙을 홍보모델로 발탁하며 김숙 이미지에 맞는 신메뉴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김숙의 별명이 갓숙인 점에 착안, 쑥을 활용한 소바와 까르보나라 등을 만들어 ‘갓쑥소바, 쑥이보나라, 쑥이불닭면’ 등의 메뉴를 개발 한 것.

주식회사 CMG 전성호 대표는 “바른면집의 홍보모델인 김숙이 여성들의 입맛에 맞는 어록을 유행 시킨 것처럼, 신메뉴들도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숙은 “10년 넘게 알고 지낸 동생이 사업을 한다고 해서 흔쾌히 홍보모델로 임하게 됐다”고 밝혔다. 바른면집 한 관계자는 “김숙이 최근 20여개의 광고 러브콜을 받고 있는 걸로 알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의리’를 지키기 위해 우리 브랜드의 홍보모델로 나서준 것에 감사하다”며 가모장 시대를 이끌고 있는 숙크러쉬에게 앞치마를 입히게 된 사연을 전했다.

바른면집은 홍보모델인 김숙의 앞치마 입은 모습을 공개하면서 메뉴판 구성부터 보는 재미를 입혀 고객들이 즐길 수 있게 서비스하고 있다.

한편 바른면집은 가맹절차, 가맹 개설 비용, 가맹 수익률 등도 합리적으로 구성해, 요식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겠다는 포부를 갖고 있다.
이다니엘 기자 기자
daniel@kmib.co.kr
이다니엘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