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장윤형 기자]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이 신규 브랜드 '뉴트라 듀오락'을 론칭해 CJ몰에 입점했다.
24일 쎌바이오텍에 따르면 이번 출시된 4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은 '데일리 바이탈리티', '데일리 키즈', '위청장쾌', '스탑츄어블'이다.
뉴트라 듀오락은 CJ몰 외 온라인 쇼핑몰, 백화점 등에 지속적으로 추가 입점해 유통채널을 확대,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 향후 효능, 효과를 바탕으로 한 신제품 출시 및 소비자 편의성을 고려한 유통채널 확대를 통해 소비자 신뢰를 높이고 매출을 극대화하겠다는 목표다.
데일리 바이탈리티는 온 가족의 편안한 장 건강을 위한 한국형 복합균주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 수출 1위 기업인 쎌바이오텍이 덴마크, 핀란드 등에 수출하는 제품과 동일한 구성으로 2014년 유럽 최대 건강기능식품 박람회인 비타푸드에서 뉴 프로덕트 존에 선정된 바 있다.
데일리 키즈는 성장기에 중요한 비피더스균을 포함하는 4종의 복합균주 제품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과 모양의 츄어블 타입이다. 위청장쾌 와 스탑츄어블은 뉴트라 듀오락 론칭과 함께 리뉴얼된 신제품이다. 서구화된 식생활로 장이 더부룩하거나 민감한 장 때문에 여행이나 일상생활이 불편한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향후 신규 제품 라인업 강화 및 유통채널 확대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서 저변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ewsroom@kuki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