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 꿀 피부 미인’ 김희애-김성령 관리 노하우 소개... ‘아궁이’ 미인의 비밀 주제!

‘중년 꿀 피부 미인’ 김희애-김성령 관리 노하우 소개... ‘아궁이’ 미인의 비밀 주제!

기사승인 2016-05-27 10:13:56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27일 방송되는 MBN ‘아궁이’에서는 '당신이 궁금한 미인의 비밀'이라는 주제로 시대별 미인의 변천사와 대한민국 뷰티 트렌드에 대해 짚어보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중년 워너비 미녀스타' 김희애와 김성령 두 사람의 관리 노하우가 소개됩니다.

특히, 김희애의 꿀 피부 유지 비법이 눈길을 끌었는데,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은 그녀가 피부 속 수분을 잃지 않는 이유로 ‘마스크팩’을 꼽았고, "김희애 씨는 촬영이 있는 날 집에서 메이크업 샵으로 오는 동안 꼭 마스크팩을 붙이고 온다. 그러면 수분이 충분해져서 화장이 잘 먹을 뿐 아니라 더 오랫동안 지속된다."고 설명해 주위를 집중케 했습니다.

또한 김희애와 더불어 김성령의 관리 노하우도 관심을 끌었는데요.

스포츠트레이너 겸 방송인 레이양은 "김성령 씨를 보면 얼마나 철저하게 관리해 왔는지 한눈에 알 수 있다."면서 "40대 이후에는 그 전과 같은 양을 먹어도 살이 찌게 돼 있다. 그런데 김성령 씨는 지금도 20대도 울고 갈 여전한 동안미모와 함께 군살 하나 없는 탄력 있는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그만큼 꾸준히 식단 조절과 운동, 항산화 관리 등을 해왔다는 뜻"이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이어 이경민은 "김성령 씨의 피부 탄력 관리의 비밀은 '오일 마사지'에 있다.”면서 “샤워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온몸과 얼굴의 림프절, 경혈 등을 마사지해주면 탄력 유지에 도움이 된다."고 전했습니다. 27일 밤 11시 방송. 정힘찬 콘텐츠에디터 [제공=MBN]

b>반기문, 김대중 동향보고 논란에 “사실 그대로 보고했을 뿐”

중소기업, 대기업의 60% 임금 받는다

'자율주행 시대 눈앞'… 스스로 주차하고 멈추는 차 출시
"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