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박주호 기자] MINI의 개성 넘치고 콤팩트한 디자인을 모티브로 개발된 이지워커사(社)의 미니버기가 ‘2016 부산 국제모터쇼’에서 유모차 전시 및 대여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전시 및 대여 서비스는 6월 3일에서 12일까지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부산 모터쇼의 MINI 부스에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현장에 비치되는 유모차는 2016년 출시한 신형 미니버기 제품으로 유니온잭 빈티지, 유니온잭 클래식, 미니버기 미드나잇 블랙 등 3가지 모델이다. 유아를 동반한 고객 누구나 미니버기 유모차의 체험 및 대여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2016년형 미니버기는 소비자들에게서 높은 만족도를 보인 170도형 침대형 시트, 듀얼바퀴, 풀캐노피 등의 기능을 유지하고, 메인 부속품인 4륜 서스펜션과 바퀴, 스프링의 성능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지난 2월 론칭 이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동시에 미니버기는 MINI 수원전시장 전시 등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기념해 특별한 세일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MINI 차량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한정수량 유모차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임기상 세피앙 미니버기 마케팅 팀장은 “부산 모터쇼에 오시는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편안한 관람을 하실 수 있도록 이번 대여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epi0212@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