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완구, 엔터테인먼트 기업 해즈브로코리아가 오는 6월 25일부터 8월 28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는 과천 서울랜드 여름축제 ‘Cool 썸머 페스티발’에 참여한다.
해즈브로코리아는 서울랜드 여름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인 ‘서울랜드 워터쇼-워터워즈’ 물총대결에서 물총 완구 ‘너프 수퍼소커(Nerf Super Soaker)’를 빌려주는 대여숍을 운영한다.
‘너프 수퍼소커’는 해즈브로의 대표 스포츠 액션 브랜드 ‘너프(NERF)’의 물총 완구로, 저격용 총 같은 긴 사정거리와 정확도를 가진 신개념 장난감 물총이다. 미국 NASA의 과학자가 발명했으며, 가압식 물통으로 기존 제품보다 많은 양의 물을 저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랜드 워터쇼-워터워즈’는 피터팬과 관람객이 힘을 합쳐 네버랜드에 침입한 후크 해적단과 물총대결을 펼치는 참여형 공연이다. 여름 한정 특별 공연으로, 서울랜드 내 세계의 광장에서 진행된다.
음악과 함께 대결이 시작되면 워터호스를 든 피터팬과 친구들이 물을 분사하며 후크 해적단을 공격한다. 물총싸움이 진행되는 세계의 광장 주변에는 물이 자동으로 분사되는 워터캐논과 워터샷이 곳곳에 설치돼 시원함을 더한다.
이 밖에도 ‘너프 수퍼소커’와 신제품인 25 연발 ‘너프 엘리트 하이퍼파이어’로 타깃을 쏘는 ‘너프 타겟 체험존’이 삼천리동산 씨름장 일대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너프 타겟 체험존’에서는 참여 고객 가운데 1일 2~3회 이벤트를 통해 너프 엘리트 파이어 스트라이크, 너프 르벨 갤러리 타겟세트, 너프 수퍼소커 알파파이어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올해 과천 서울랜드 ‘Cool 썸머 페스티발’은 여름밤 정취를 더하는 라이브 밴드 공연, 비어파티, 야간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객을 맞는다.
박주호 기자 epi0212@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