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제네시스·쌍용차·롯데렌터카 外

[자동차 단신] 제네시스·쌍용차·롯데렌터카 外

기사승인 2016-07-07 10:18:56

제네시스 G80 본격 판매=제네시스 브랜드는 G80의 가격을 공개하고 전국 영업점을 통해 가솔린 3.3 및 3.8 두 가지 모델의 판매를 시작했다.

G80는 3.3 모델의 럭셔리, 프리미엄 럭셔리, 3.8  모델의 프레스티지, 파이니스트 등 총 4개 트림으로 운영된다.

판매가격은 3.3 모델이 럭셔리 4810만원 프리미엄 럭셔리 5510만원, 3.8 모델이 프레스티지 6170만원, 파이니스트 7170만원이다.(개별소비세 5% 기준)

쌍용차, 수해차량 특별 정비서비스 실시=쌍용자동차는 장마철을 맞아 국지성호우 및 게릴라성 폭우 등 자연재해로 인해 차량 피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수해 차량 특별 정비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쌍용차는 전국 서비스네트워크에서 지역별로 수해차량 서비스 전담팀 운영과 전담 작업장을 마련하고 자차 보험 미가입 수해 차량에 대해 총 수리비(공임+부품) 30% 할인 및 재해선포지역 방문서비스 등 수해지역에 대한 특별 정비서비스를 실시한다.

또한 수해가 발생한 지역에서는 해당지역 관청과 연계해 인근 A/S 네트워크에 합동서비스팀을 설치하고 긴급 출동 및 수해차량 무상점검서비스 및 소모성부품 무상교환, 비상시동 조치 등의 서비스를 펼칠 계획이다.

롯데렌터카, 2016 서비스 디자인 경진대회 대상 수상=롯데렌터카(구 kt금호렌터카)는 ‘2016 서비스 디자인 경진대회’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한다.

한국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서비스 디자인 경진대회’는 고객의 잠재적 요구를 포착해 이를 창의적인 서비스로 구현한 기업 서비스 디자인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시상하는 대회다.

토요타, 2016 토요타 스마트 오토캠핑’ 실시=토요타브랜드는 오는 22일 ~ 24일 2박3일간 ‘2016 토요타 스마트 오토캠핑’을 개최한다.

참가 대상은 4세대 프리우스, RAV4하이브리드를 구매해 현재 운행중인 고객이다.
 
이번 ‘2016 토요타 스마트 오토캠핑’은 고객 접근성을 고려, 푸름유원지 오토캠핑장 (경기도 가평군 북면, 서울/경기권 고객), 내소힐링캠프(전라북도 부안군 진서면, 충청/전라권 고객), 별 헤는 밤(경남 산청군 신안면, 경상권 고객)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넥센타이어, ‘2016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 수상=넥센타이어 친환경 컨셉타이어 ‘그린하이브(GreenHive)’ 제품이 ‘2016 레드닷 어워드: 디자인 콘셉트(Red Dot Award: Design Concept)’부문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했다.

레드닷 어워드는 미국의 ‘IDEA 디자인 어워드’,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었다.

트레드 재충전식의 친환경 컨셉타이어 '그린하이브'는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를 시작으로 지난해 이탈리아 A 디자인 어워드, 올해 미국 그린 굿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독일 레드닷 어워드까지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에서 연이은 호평을 받고 있다. 정리=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