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단신] 놀부보쌈·롯데리아·스쿨푸드 外

[외식 단신] 놀부보쌈·롯데리아·스쿨푸드 外

기사승인 2016-07-07 11:14:45

놀부보쌈, 흥부보쌈 출시=놀부보쌈이 '흥부보쌈'을 출시했다.

흥부보쌈은 지속되는 경기 불황으로 주머니 사정이 가벼워진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해 선보인 메뉴로 부담 없는 가격을 강점으로 내세운 일명 실속형 보쌈 메뉴다.

흥부보쌈은 푸짐한 보쌈에 무김치를 곁들여 내놓은 메뉴로 2인 1만9900원, 3인 2만9800원, 4인 3만9700원이다.
 
롯데리아, 서울용산경찰서와 라이더 교통안전교육 시행=롯데리아는 지난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용산경찰서와 함께 직·가맹점 라이더를 초청해 교통 안전 교육을 시행했다.

이날 교육은 용산경찰서 교통과로부터 안전한 도로 주행 및 사고 예방등과 관련해 전문적인 교육을 받았다. 특히 라이더들의 안전의식을 고취하고자 사고발생시 대처요령과 사례 중심의 동영상 교육도 병행해 진행했다.

롯데리아는 매년 2회에 걸쳐 라이더 안전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향후 각 지역 관할 경찰서와의 연계를 통해 더욱 체계적으로 확대 진행할 계획이다.

스쿨푸드, 삼계탕 한정 메뉴로 선봬=스쿨푸드는 복날을 맞아 삼계탕을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삼계탕은 수삼과 찹쌀, 마늘, 대추 등을 넣고 팔팔 끓여 내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점이 특징이다.

초복과 중복, 말복에 맞춰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26일부터 28일까지, 8월 15일부터 17일까지 각 3일간 모두 9일 동안 판매한다.

한국 피자헛, 피자 최대 40% 할인=한국 피자헛은 8일부터 8월 31일까지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최대 40%까지 할인해 주는 고객 감사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프리미엄 피자 세일 이벤트는 1996년 첫 출시된 프리미엄 피자의 1억 판 돌파를 축하하는 것과 동시에 오랜 시간 피자헛의 프리미엄 피자를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자 마련한 행사로 프리미엄 피자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이 어떤 조건도 없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방문 포장할 경우 40%, 배달 또는 레스토랑 이용 시 3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정리=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