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생명, 하반기 경영전략 회의… “마케팅·서비스·Technology 업그레이드”

DGB생명, 하반기 경영전략 회의… “마케팅·서비스·Technology 업그레이드”

기사승인 2016-07-25 11:33:46

DGB생명이 지난 22일 임원, 지역단장 및 부서장 등 약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각 부문별 성과 리뷰, 2016년 하반기 전사 경영 발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상반기에는 당기손익·영업이익 목표 등 각종 효율지표가 목표 수준을 상회하는 등 퀄리티 중심의 경영성과가 정착되고 있다고 평가하고, 하반기에는 이를 바탕으로 전사적 혁신을 가속화하자는 목표 의식을 공유했다.

DGB생명은 중장기 성장기반 확보를 위해 ▲내재가치 중심 규모 성장 ▲상품/마케팅, 서비스, Technology 부문의 차별화된 인프라 업그레이드 ▲재무구조 안정화를 하반기 중점 추진 방향으로 설정했다.

이날 오익환 사장은 타 보험사들과는 다른 차별성과 실행 능력을 강조하며 “출범 2년차인 올해는 새로운 중장기 전략을 시작하는 원년이라는 점을 명확히 인식하고, 직원 개개인이 업무에 대한 통찰력을 기반으로 변화와 혁신을 도모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주문했다.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news.com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news.com
김진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