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침수 피해 차량 특별 지원=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10월 31일까지 폭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차량에 대해 수리비 지원과 무상 견인 서비스 등 특별 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수해로 인한 차량 파손에 의해 보험수리를 받는 고객은 자기부담금(면책금) 전액을 50만원 한도 내에서 제공받으며 유상수리(비보험)를 받는 고객은 부품과 공임을 포함한 수리비를 최대 500만원 한도 내에서 3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보험사에서 보상하는 차량가액을 초과하는 수리비에 대해서는 르노삼성자동차의 ‘내차사랑 수리비지원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아울러, 르노삼성자동차 A/S 브랜드인 오토 솔루션이 제공하는 평생견인서비스를 이용하면 가장 가까운 서비스 센터로 무상 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볼보 코리아, 무상점검 캠페인=볼보자동차코리아는 8월 1일부터 20일까지 전 차종을 대상으로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전국 15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의 안전 운행과 여름철 차량관리를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엔진 오일과 에어컨, 브레이크, 타이어, 냉각수 등 15개 주요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해당 기간 동안 유상 서비스 고객에게는 점검 항목과 관련된 부품 교환 시 1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양정원 HR-V 매직시트 영상 ‘인기’=양정원의 HR-V 바이럴 광고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가 20만뷰를 육박하는 등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29일 혼다코리아에 따르면 이달 초 컴팩트 SUV ‘HR-V’의 출시를 앞두고 진행한 인기 필라테스 강사 겸 방송인인 양정원의 바이럴 광고 영상이 29일 현재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19만4395여건에 이르는 상황이다.
영상 업로드 한 달도 안돼 기록한 이러한 높은 조회수는 대세 스포테이너인 양정원의 인기와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CR-V의 컴팩트 버전인 혼다코리아의 신개념 소형 SUV HR-V에 대한 팬들과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대한 방증으로 풀이되고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수원 APO 인증중고차 전시장 오픈=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수원에 자사 네번째 인증중고차 전시장인 수원 APO(Approved) 전시장을 신규 오픈하고 공식운영을 시작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APO는 165가지 항목의 엄격한 검사와 종합적인 점검과정을 거쳐 최고의 품질을 인증받은 중고차량을 판매, 관리하는 브랜드 고유의 프리미엄 인증중고차 사업이다.
수원 APO 전시장은 재규어 랜드로버 수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에 2층에 위치한다.
이번 오픈으로 수원 전시장은 신차, 인증중고차, 경정비와 중정비를 모두 아우르는 복합 전시장의 면모를 갖추게 됐다. 신차와 인증중고차 상담부터 구매, 점검 및 정비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다.
고객을 위한 편의 시설도 차별화했다. 최신 시설의 전문 상담실, 고객 라운지를 비롯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마사지 실도 별도로 마련했다. 내방 고객을 위한 발렛 서비스도 제공돼 고객 편의를 높였다. 운영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 천일오토모빌이 담당한다.
정리=이훈 기자 hoo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