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아토피 환아 가족캠프 후원=CJ제일제당 BYO 피부유산균이 아토피 환아 가족캠프를 후원한다. 대한아토피협회 주최로 열리는 이번 캠프는 다음 달 3일부터 4일까지 경기도 양주 캠핑장에서 진행되며 아토피 질환 미취학 어린이와 가족 등 40개 가정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토피 아이들을 위한 쿠킹클래스를 비롯해 강연과 레크레이션 프로그램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21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접수 할 수 있다.
웅진식품, ‘아침햇살’ 20억병 생산 돌파=웅진식품 아침햇살이 지난 18년간 180㎖ 기준 20억병 생산을 기록했다. 제품 출시 이후 대한민국 국민이 약 40병의 아침햇살을 마신 것과 같은 수치다. 아침햇살은 지난 1999년 출시 이후 10개월 만에 당시 1억병 판매 기록을 돌파했고 이듬해 매출 1000억원을 달성했다. 웅진식품은 아침햇살 20억병 생산을 기념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아침햇살 음료가 담긴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인스타그램 20명, 페이스북 10명을 추첨해 각각 아침햇살 500㎖ 한 박스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11일이다.
롯데제과, 젤리추잉 ‘트위즐러’ 국내 론칭=롯데제과가 허쉬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트위즐러를 국내에 론칭한다. 트위즐러는 떡볶이 굵기의 외피 속에 천연과즙 젤리가 센터필링 돼있다. 레몬맛, 체리맛, 어소드 롱타입 3종, 짧은 바이트 타입 2종 등 총 5종으로 출시된다. 트위즐러는 미국에서 ‘국민과자’라고 불리며 연간 5억달러 이상 판매되고 있다.
정리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