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드림메이커 5기’ 수료… “청소년 꿈 실현에 앞장선다”

호텔신라, ‘드림메이커 5기’ 수료… “청소년 꿈 실현에 앞장선다”

기사승인 2016-08-12 16:31:43
호텔신라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로를 선택하고 꿈과 재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드림메이커’ 프로그램의 5번째 활동을 마무리했다고 12일 밝혔다.

호텔신라는 12일 서울 충무아트홀 컨벤션센터에서 드림메이커 프로그램을 수료한 서울지역 고등학생 80명, 서울시교육청 관계자, 호텔신라 임직원 등과 함께 드림메이커 5기 수료식을 가졌다.

호텔신라가 서울시교육청·제주도교육청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추진 중인 드림메이커는 서울·제주지역 고등학생에게 분야별 진로·직업 교육과 멘토링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진로적성 계발에 대한 교육기회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주와 서울지역에서 각각 80명씩 선발해 직업교육과 사회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지난 2014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드림메이커에 선발된 고등학생들은 ▲조리 ▲제과 ▲서비스 매너 ▲외국어 등 4개 분야로 나눠져 자격증 취득 등을 위한 4개월간의 전문 교육과정을 지원받는다. 교육과정과는 별개로 분야별 전문가인 호텔신라 직원들에게 대학 진학, 취업 등 진로 상담 멘토링도 받게 된다.

한편 드림메이커 6기는 오는 9월 모집을 시작해 10월부터 4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news.com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news.com
김진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