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치아보험·암보험 금융소비자연맹 상품 품질 인증 획득

라이나생명, 치아보험·암보험 금융소비자연맹 상품 품질 인증 획득

기사승인 2016-08-18 16:07:37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라이나생명이 금융소비자연맹에서 실시한 ‘2016 금융상품 및 서비스 소비자품질 인증’에서 (무)THE건강한치아보험Ⅲ(갱신형) 상품과 (무)플러스암보험(갱신형) 총 두 가지 상품에 대한 상품 품질 인증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라이나생명은 올해로 금융소비자연맹에서 3회째 금융상품 품질 인증을 받았다. 2013년에는 국내 최초의 고령자 대상 암보험으로서 당뇨병, 고혈압 대상자도 가입 가능한 ‘실버암보험’, 2014년엔 유병자도 쉽게 가입할 수 있는 ‘OK암보험’에 대한 품질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무)THE건강한치아보험Ⅲ(갱신형)은 큰 돈 드는 보철치료에 대한 추가보장을 제공해 치료에 대한 부담 경감 및 선택권을 강화했으며, 재해로 인한 충전·보철치료까지 보장 범위를 확대해 고객에게 더 넓은 보장을 제공한다. 특히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스케일링·치주질환 치료를 보장하는 등 소액치료까지 범위를 확대했다는 점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무)플러스암보험(갱신형) 상품은 업계 최대 수준의 암진단비를 보장하고 있다. 15세부터 6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10년 만기 상품으로 갱신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된다. 이 상품의 특징은 (무)계속받는암보장특약(갱신형)을 통해 재발·전이암 등에 대해서도 종합 보장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여성들에게 발병률이 높음에도 대다수 회사에 소액급부화 되어 있는 유방암 진단금을 (무)유방암추가보장특약을 부가함으로써 일반암과 동일하게 보장받을 수 있도록 했다. goldenbat@kukinews.com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news.com
김진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