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규봉 기자] 리복 클래식이 2016년 FW시즌 클래식 라인의 대표적인 헤리티지 러닝 실루엣인 아즈텍(Aztec)을 라이프스타일 스니커즈로 재해석한 신제품 ‘아즈텍 WL(AZTEC WL)’을 출시했다.
리복 아즈텍은 리복의 역사에 있어 상징적인 의미를 갖는 모델로 1979년 첫 발매 당시 러닝화의 혁신적인 유연성과 뛰어난 경량성으로 대중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 작년에는 전세계 한정판으로 리복의 설립연도를 의미하는 1,895족을 출시한 후, 국내 발매된 물량이 사흘만에 품절되는 등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킨 바 있을 뿐 아니라, 2016년 상반기 국내 출시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2016년 FW 시즌 선보이는 신제품 아즈텍 WL은 리복의 러닝 헤리티지가 느껴지는 슬림한 디자인에 모던한 컬러웨이가 더해진 제품이다. 리복 특유의 클래식한 헤리티지에 물 흐르듯 유려한 곡선 실루엣은 빈티지한 무드와 함께 트렌디한 캐주얼 룩킹을 연출할 수 있다. 가벼운 무게와 쿠셔닝이 주는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클래식하고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일상생활 어디에나 활용하기 좋다. 컬러는 총 7가지로 카고 그린, 스컬 그레이, 노블 블루 등 다양한 모던 컬러로 구성됐다. ckb@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