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BMW·벤츠코리아·쉐보레

[자동차 단신] BMW·벤츠코리아·쉐보레

기사승인 2016-09-07 17:40:57

[쿠키뉴스=이훈 기자] BMW 코리아, 부산 사직 프리미엄 인증중고차 전시장 오픈=BMW그룹 코리아 공식 딜러 동성모터스가 부산광역시 연제구에 사직 BMW 프리미엄 셀렉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사직 BMW 프리미엄 셀렉션은 국내 BMW 인증중고차 전시장 중 최대 규모인 전용면적 890㎡에 지하 1층, 지상 1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BMW와 MINI 인증중고차 총 40대를 전시할 수 있다.

특히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꾸며진 카페테리아와 상담 공간이 구비되어 있으며, 100대의 방문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주차공간을 갖추고 있다. 이와 함께 부산 중고차 거래의 중심지에 위치해 부산, 울산, 경남지역 고객들에게 뛰어난 접근성을 제공한다.

쉐보레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 이벤트=쉐보레는 10월 1일 개최되는 올해 3회째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Premium Care) 이벤트 개최에 앞서 참가 접수를 오는 20일까지 받고 있다.

‘임팔라 프리미엄 케어’는 음악, 스포츠, 자연 등 계절에 적합한 이벤트를 분기별로 마련해 임팔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는 특별한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다음달에 개최되는 이벤트는 경기도 여주시에 위치한 은아 목장에서 치즈와 유제품 만들기 등 낙농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임팔라 고객 및 가족 200여명을 초청해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바쁜 일상을 벗어나 한가롭고 평화로운 대자연에서 힐링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송파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송파 서비스센터를 기존 송파 전시장에서 이전해 확장 오픈했다.

문정동 법조타운으로 확장 이전 오픈한 송파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2955㎡에 지하 4층, 지상 8층 규모로, 송파 지역뿐 아니라 강동 지역 고객까지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네트워크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송파 서비스센터의 확장 이전을 통해 해당 지역 고객들에게 안정적이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으로 향후 지속적인 서비스센터 확충과 개선을 통해 고객만족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실현해 나갈 전략이다.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