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규봉 기자] 발품 팔며 비교∙선택해야 했던 인테리어 집 공사도 이제는 ‘인터넷 쇼핑’으로 쉽고 빠르게 취향에 적합한 스타일로 구매할 수 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토탈 리모델링 ‘스타일 패키지’ 3종을 현대H몰에서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3일간 선보인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전체 리모델링 상품을 온라인 종합몰에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H몰에서 선보일 한샘의 ‘스타일 패키지’는 집 전체공간의 인테리어 스타일링부터 부엌, 욕실, 도어, 수납, 바닥재, 몰딩, 조명 등을 하나로 묶은 원스톱 인테리어 상품이다. 더베이직〮더모던〮더클래식 3종이 마련돼 있으며 국민주택으로 통하는 전용면적 59㎡ 기준으로 가격은 2천만원대 부터다. 고객의 취향에 맞춰 인테리어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도록 색상, 분위기는 물론 스위치 위치까지 제안한다. 공간 평형과 스타일을 선택하기만 하면 상담을 거쳐 전문가의 시공을 받아볼 수 있다.
할인혜택도 풍성하다. 현대H몰에서 스타일 패키지 구매 시 한도 없는 10% 할인쿠폰을 즉시 적용할 수 있고, 행사카드에 한해 추가 5% 청구 할인은 물론 무이자 할부 12개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한샘의 인기 신제품 원터치 리클라이너 소파도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