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이자제약, 센트룸 새 광고 ‘젠가’편 공개

한국화이자제약, 센트룸 새 광고 ‘젠가’편 공개

기사승인 2016-10-05 18:41:55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은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의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센트룸 신규 광고는 건강의 기본을 지키는 ‘영양밸런스’의 중요성을 알기 쉽게 전달하기 위한 ‘젠가(jenga)’이다.

새 광고에서는 건강의 기본을 지키는데 핵심이 되는 ‘균형 잡힌 영양 섭취’의 중요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25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아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돕는 센트룸의 특장점을 담았다.

한국화이자제약은 광고 모티브로 사용된 ‘젠가’를 통해 ‘영양소’를 상징하는 블록 하나가 빠지면 ‘건강’을 상징하는 젠가 조형물 전체가 흔들릴 수 있다는 내용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광고에서 각각 다른 색으로 표현된 젠가 블록은 ▲눈 건강을 위한 비타민A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D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 ▲미네랄 등을 상징해 각각의 블록, 즉 필수영양소가 모두 채워졌을 때 건강이 완성된다는 내용을 전달한다.  

훈남 모델 발탁으로 유명한 센트룸은 새 TV 광고 젠가편에도 건강하고 스마트한 이미지로 활약 중인 배우 이상윤과 함께 했다. 올해로 만 3년째 센트룸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이상윤은 베테랑 모델답게 이번 광고 촬영 현장에서 능숙하고 신뢰감 있는 태도로 영양 섭취의 중요성을 강조했다는 후문이다.

한국화이자제약 김유섭 이사는 “센트룸은 세계 판매 1위 멀티비타민 브랜드로, 건강의 기본을 지키는데 필수적인 균형 잡힌 영양 섭취의 중요성을 지속적으로 알리고자 한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건강의 기본을 지키기 위해서는 어느 한 가지 영양소가 아닌 필수영양소들의 균형이 중요하다는 메시지가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