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수수료 면제에 데이터까지”…KT-우리은행 제휴 상품 선봬

“은행수수료 면제에 데이터까지”…KT-우리은행 제휴 상품 선봬

기사승인 2016-11-28 18:14:24

[쿠키뉴스=김정우 기자] KT가 우리은행과 제휴를 통해 LTE 데이터와 은행수수료 면제를 동시에 제공하는 '우리KT 꿀데이터통장'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우리KT 꿀데이터통장은 우리은행에서 해당 통장을 개설하고 KT 통신요금을 자동이체 하면 이용 중인 LTE 요금제에 따라 연속 3개월간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하는 상품이다. KT LTE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 개인 가입자라면 누구나 1인 1계좌에 한해 통장 가입이 가능하다.

요금제별 추가 제공 데이터는 ▲5만3900원 이상 1500MB  ▲3만1900원 이상~5만3900원 미만 700MB ▲3만1900원 미만 300MB 등이다. 자동이체 출금이 발생한 다음달 1일 MMS 쿠폰 형태로 발송된다. KT 통신비 자동이체 신청은 우리은행에서 통장 개설 후 바로 등록하거나 전국 KT 대리점 또는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통장 개설로 받을 수 있는 우리은행 수수료 면제 혜택을 보면, 전월 해당 통장에서 KT 통신비(휴대전화·인터넷·IPTV 등) 납부실적이 있는 경우 매달 전자금융(인터넷·모바일·텔레뱅킹) 타행 이체 수수료와 우리은행 자동화기기 수수료(영업시간 외 현금 인출과 타행 이체 수수료)가 30회까지 면제된다. 통장 신규·변경 이후 다음달 15일까지는 조건 없이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서비스 출시에 맞춰 우리은행은 이달부터 내년 3월 말까지 ‘우리KT 꿀데이터통장 첫 자동이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통장으로 KT 통신요금 자동이체 신청 후 첫 자동이체 출금 내역을 보유한 우리금융 통합 멤버십 ‘위비멤버스’에 가입자 전원은 ‘위비꿀머니 1000 꿀(1꿀 당 1원)’을 제공 받는다.

이원호 KT 마케팅부문 통합CRM담당 상무는 “우리KT 꿀데이터통장은 금융 이용 고객 편의와 모바일 이용 고객의 니즈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도록 개발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종과의 제휴를 통해 KT 고객들의 생활 편의를 증대할 수 있는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리KT 꿀데이터통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 우리KT 꿀데이터통장 또는 우리은행 홈페이지, 고객센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통장 개설은 전국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가능하다.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