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은지 기자] 할리우드 히어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속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가 티저 포스터 및 2차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6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은하계를 수호하는 히어로들은 물론, 그들과 대적하는 악당 군단들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이 시선을 끈다. 남다른 개성을 지닌 은하계의 엉뚱 영웅 ‘스타로드’(크리스 프랫), ‘가모라’(조 샐다나), ‘드랙스’(데이브 바티스타), ‘로켓’(브래들리 쿠퍼)을 비롯, 전 편에서 극적으로 살아나 관객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던 ‘베이비 그루트’(빈 디젤), 히어로들과 대적하는 악당 ‘네뷸라’(카렌 길런), ‘욘두’(마이클 루커)의 모습까지 함께 실려있다.
이외에도 지난 4일 CGV SNS를 통해 최초 공개된 2차 티저 예고편은 은하계를 넘어 전 우주를 지켜야 하는 슈퍼 히어로들의 활약을 예고했다. 첫 장면과 함께 시작되는 ‘전 우주의 운명이 네게 달렸다’라는 대사는 거대한 전쟁을 예고하며 1편에 비해 스케일 커진 액션을 기대하게 한다. 우주를 지키는 슈퍼 히어로들은 전 편보다 더욱 강력해진 전투능력과 개성으로 매력을 발산하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만의 위트 넘치는 유머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전편을 뛰어 넘는 히어로 영화의 탄생을 알리는 티저 포스터 및 2차 티저 예고편 공개로 마블의 새로운 시대를 알리는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2017년 5월 관객들을 찾아온다.
onbge@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