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박은비 기자] 전국적으로 공인중개사 자격증 획득 열풍이 거세게 불고 있는 가운데, 수험 교육 전문기업인 ㈜박문각이 오는 12월 15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2차 방송을 진행한다.
앞서 지난 11월 9일 홈쇼핑을 통해 공인중개사 평생회원 강의를 론칭한 바 있는 박문각은 당시 방송에서 기대 이상의 상담 문의가 쏟아지는 등 뜨거운 호응이 이어져 금번 앵콜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방송되는 제품은 공인중개사 정규 강의 총 10개 과정과 입문서/기본서/문제집 등의 교재, 태블릿PC인 박문각 Tab이 결합된 ‘평생회원 강의’ 패키지로, 업계 최다 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박문각만의 유일한 혜택인 ‘박문각 Tab’은 강의 수강은 물론이고, 학습플랜 작성과 일정관리까지 가능해 많은 수험생들로부터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박문각의 ‘평생회원 강의’는 신청 시 모바일 강의와 MP3강의, 70만원 상당의 부동산 경매 및 실무강의가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또 최종 마무리 Live 특강이 업계 유일로 제공되며 업계 최다 수준인 연 8회 전국모의고사와 해설강의, 전문 컨설턴트와 과목별 전담 교수의 실시간 학습상담 서비스가 수강생 전원에게 지원된다.
이날 홈쇼핑 방송에서 박문각은 ▲2017 공인중개사 합격설명서 ▲2017 공인중개사 용어사전 ▲2016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해설집 ▲2017 입문강의 30일 무료수강권을 추가로 증정하고, 상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별도의 푸짐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박문각 관계자는 “올해 역대 최다 응시인원을 기록했을 만큼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지난 번 방송을 아쉽게 놓치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2017년 공인중개사합격의 영광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eunbi042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