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TV 플러스’ 영화·웹드라마 채널 추가

‘삼성 TV 플러스’ 영화·웹드라마 채널 추가

기사승인 2016-12-14 15:50:38

[쿠키뉴스=김정우 기자] 삼성전자가 연말을 맞아 ‘TV 플러스’의 영화·웹 드라마 채널을 신규 편성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성 TV 플러스는 삼성 스마트TV로 인터넷을 통해 각종 프로그램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도록 한 가상 채널 서비스로 CJ E&M, EBS, JTBC 등 TV 프로그램 위주의 콘텐츠를 주로 제공해 왔다.
 
삼성전자는 TV 플러스 콘텐츠의 다양성을 강화하기 위해 15일부터 KTH와 파트너십을 맺고 영화·웹 드라마 전문 채널인 ‘플레 테마 영화’와 ‘플레이 웹드라마’를 새롭게 선보인다.
 
플레이 테마 영화 채널은 장르, 이슈, 감독, 주연 배우 등 연관 카테고리 별로 테마를 구성해 요일마다 다른 주제의 영화를 월 80편 이상 무료로 제공한다.
 
로맨스 코미디, 공포, 액션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뿐 아니라 ‘공모자들’, ‘헝거게임: 판엠의 불꽃’, ‘미드나잇 인 파리’ 등 개봉 당시 인기를 끌었던 국내외 영화 등을 제공한다.
 
플레이 웹 드라마 채널은 웹툰·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드라마 전문 채널로 네이버 TV 캐스트, 유튜브에 서비스된 인기작 등을 중심으로 편성됐다.

‘질풍기획’, ‘출출한 여자 시즌 1, 2’, ‘불멸의 여신’ 등 20개 작품(총 140편)을 선보일 예정이며 20개 작품 중 요일마다 한 작품을 전편 방영하는 특별 구성도 마련했다. ‘긍정이 체질’ 등 삼성이 자체 제작한 총 4편의 웹 드라마도 서비스에 포함된다.
 
이희만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상무는 “삼성 TV 플러스가  신규 채널을 개편하며 새로운 영역의 서비스로 확장됐다”며 “온 가족이 삼성 스마트TV와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