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GV, 소셜무비 '채씨 영화방' 론칭… 엄태구 캐스팅

채널 CGV, 소셜무비 '채씨 영화방' 론칭… 엄태구 캐스팅

기사승인 2016-12-29 10:55:48

[쿠키뉴스=이은지 기자] 영화 전문 채널CGV의 소셜무비 ‘채씨 영화방’이 오는 2017년 1월 론칭을 확정하고 배우 엄태구를 캐스팅했다.

채널CGV는 빠르게 변화하는 온라인 환경에 발맞춰 온라인 플랫폼을 강화하고, 다양한 연령대의 시청자들에게 쉽고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채널CGV 브랜드 캠페인 메시지를 담은 소셜무비를 제작하게 됐다고 29일 밝혔다. 소셜무비 ‘채씨 영화방’을 통해 채널CGV 브랜드 캠페인의 대중화 및 대한민국 대표 영화 전문 채널로서 채널CGV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채씨 영화방’은 총 3편의 소셜무비 형식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영화는 채널CGV의 브랜드 캠페인 ‘당신의 무비 큐레이터’ 메시지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채널CGV를 ‘채씨 영화방’으로 의인화해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영화를 찾는 사람들을 위한 판타지적인 공간으로 재탄생 시켰다.

‘채씨 영화방’은 영화 ‘조금만 더 가까이’, ‘최악의 하루’ 등을 연출한 김종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또, ‘밀정’, ‘베테랑’ 등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로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개성파 영화배우 엄태구가 ‘채씨 영화방’의 신비로운 마스터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

김종관 감독은 “누군가 좋은 영화를 추천해준다는 것 자체가 특별한 경험이 될 수 있다. 영화가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모험을 하게 해주는 것처럼, 서울 곳곳에 숨어있는 골목을 지나 ‘채씨 영화방’에서 좋은 영화를 만나는 특별한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영화배우 엄태구는 “내가 좋아하는 영화를 누군가에게 추천한다는 건 즐거운 일”이라며, “어떤 정보도 없이 그냥 보길 바란다. 그저 보는 것만으로 위로가 되는 영화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외에도 ‘한여름의 판타지아’ 김새벽, ‘몸 값’ 이주영, ‘동주’ 정준원, ‘춘몽’ 이주영, ‘비밀은 없다’ 설창희, ‘이층의 악당’ 지우 등 굵직한 영화들에서 주목 받은 영화배우들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채씨 영화방’은 다음달 첫 방송된다.

onbge@kukinews.com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이은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