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훈 기자] 락앤락, 유럽 시장 공략 나서=락앤락이 10일부터 14일까지 진행 중인 '프랑크푸르트 소비재 박람회(Ambiente 2017)'에 참가해 적극적으로 유럽 주방생활용품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올해로 참가한지 14년째를 맞이하는 이번 박람회에서 락앤락은 일찌감치 독일 외코테스트(Oko-test)에서 최상등급을 받은 바 있는 ‘락앤락 클래식’과 오븐요리에 익숙한 유럽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락앤락 오븐글라스’, 그리고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주력하고 있는 텀블러·보온병 및 쿡웨어 등 800여가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락앤락은 그동안 우수한 기술력, 차별화된 디자인을 겸비한 다양한 쿡웨어를 개발해옴에 따라 이번 박람회에서는 쿡웨어 전용관을 추가로 운영, 기존의 락앤락 부스와 함께 총 2개 부스를 운영한다. 쿡웨어 전용관에서는 지난해 해외 바이어들에게 주목받았던 ‘투핸즈 살롱’에 이어 최근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한 ‘미니멀’ 등 락앤락의 신규 쿡웨어라인을 집중 선보인다.
시몬스, 광주점 오픈=시몬스가 ‘신세계백화점 광주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이번 신규 매장은 광주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생활관에 위치하며,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와 다양한 디자인의 프레임 등을 전시할 예정이다.
까사미아, ‘까사미아에서 아침을’ 프로모션 진행=까사미아가 까사미아 압구정점에서 ‘까사미아에서 아침을(Breakfast at casamia)’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8일까지 오후 12시 이전에 까사미아 압구정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매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까사미아의 다이닝 레스토랑 ‘까사밀(Casa Meal)’ 1만원 식사권을 증정한다.
네오플램,‘2017 독일 암비엔테’ 참가= 네오플램이 오는 14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2017 독일 암비엔테(2017 Ambiente)’에 8년 연속 참가했다.
독일 암비엔테는 약 95개국 4400개 업체가 참가하고 약 15만명이 참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정생활용품 전시회로, 네오플램은 지난 2000년부터 올해까지 매년 글로벌 주방용품 브랜드로 참여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네오플램은 전 세계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3년간의 연구를 통해 독자 개발한 신개념 친환경 코팅 기술인 ‘엑스트리마’ 공법을 비롯해 국내 출시 예정인 냄비, 프라이팬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hoo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