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박은비 기자] 아기띠 전문기업 비트윈은 3월 16일부터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되는 “제17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에서 국내 최초로 뱀부소재의 원단으로 만든 뱀부올인원 아기띠&힙시트를 선보인다.
비트윈 뱀부올인원 아기띠&힙시트는 기존의 소재들과 차별화된 대나무에서 추출한 섬유소재를 사용하여 땀이나 노폐물 등으로 인한 세균증식에 저항성이 강한 항균성, 일반면에 비해 뛰어난 소취성을 나타내어 아기와 엄마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처음으로 소개한다. 특히, 기존의 아기띠와 힙시트의 겸용 상품들이 이 두 가지 기능을 다 만족시키기에 부족했다면 비트윈 뱀부 올인원 아기띠&힙시트는 이 모두를 충족하기 위해 완전한 변형이 가능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한다.
아기띠로 사용시 이너시트가 포함되어 신생아 패드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허리와 머리, 어깨 서포트는 아기의 바른자세를 잡아주며 관절의 무리가 가지 않는 M자 다리를 구현할 수 있는 완벽한 아기띠 형태이다. 또한 힙시트 캐리어는 아기에게 가장 적합한 사이즈의 가볍고 견고한 보형물을 사용하였고, 디자인, 세밀함, 최고의 품질, 최고의 원단만을 사용하였으며 10년간 A/S를 보장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고 한다. 또한 이너시트가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별도 구매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수유시 수유쿠션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기에 활용도도 뛰어나다고 한다.
아기와 엄마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비트윈 뱀부올인원 제품은 디자인특허와 기술특허를 출원하여 가장 완벽한 아기띠&힙시트 캐리어를 구현하는 제품임을 자부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eunbi042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