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아이들 ‘광희’ 팝페라 가수 임형주와 함께 입대 “잊지 말아달라”

제국의아이들 ‘광희’ 팝페라 가수 임형주와 함께 입대 “잊지 말아달라”

제국의아이들 ‘광희’ 팝페라 가수 임형주와 함께 입대

기사승인 2017-03-13 21:25:52

[쿠키뉴스=심유철 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멤버인 제국의아이들 출신 방송인 광희(29)와 팝페라 테너 임형주(31)가 13일 함께 입대했다.

광희는 이날 오후 1시30분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로, 임형주는 비슷한 시간 경기도 파주시 육군 제1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했다. 두 사람은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광희는 육군 군악병으로, 임형주는 자대 배치를 받아 복무한다.

평소 친분이 두터운 두 사람은 훈련소는 다르지만 같은 날 입대한 것으로 알려졌다. 

광희는 입대 현장에서 “건강히 잘 다녀오겠다. 모두 건강하시고 나를 잊지 말아달라”고 말한 뒤 거수경례를 했다.

그는 입대 직전까지 ‘무한도전’과 MBC TV ‘라디오 스타’ 녹화에 참여했다.

‘무한도전’ 측은 최근 유튜브를 통해 광희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하고 멤버들의 메시지를 띄웠다. 유재석은 “우리 광희 운동 많이 시켜달라”고, 박명수는 “PX 가는 것도 좋은데 책 좀 읽어라. 2년 후에는 뇌섹남(뇌가 섹시한 남자)이 되어 다시 만나자”고 전했다. 영상 말미에는 ‘놓지 않을게 광희야. 몸 건강히 잘 다녀와’란 자막이 떴다.

임형주도 같은 날 플래카드를 들고나온 팬클럽 ‘샐리가든’ 팬들이 눈물을 보이자 “울지 말아라”고 다독이며 “잘 다녀오겠다”고 인사했다.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잠시만 안녕을 고하고자 한다. 굳이 표현하자면 ‘활동 중단’이라고 말할 수도 있겠다. 하지만 여러분 기다려달라. 더 멋지고 늠름한 사나이가 되어 돌아오겠다”는 글을 남겼다. 

tladbcjf@kukinews.com

심유철 기자
tladbcjf@kukinews.com
심유철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