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박은비 기자] 배우 공승연이 아이올리(aioli)의 패션브랜드 플라스틱아일랜드(PLASTIC ISLAND)의 2017 봄 화보에서 다양한 매력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2017년 트렌드를 반영한 롱한 기장의 텐트 실루엣 깅엄체크 코트로 패셔너블하게 연출했으며, 봄이 떠오르는 연핑크 칼라의 리본 디테일 와이드 팬츠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결혼식이 많은 봄 시즌을 겨냥한 스타일링도 엿볼 수 있었다. 연핑크 칼라의 레이스 원피스에 가볍게 걸칠 수 있는 러플 디테일의 자켓, 플라워프린트의 7부소매 레이스 원피스로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또한 레이어드 해서 입을 수 있는 레이스 원피스에 데님을 매치하여 레트로무드의 시크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공승연의 매력은 플라스틱아일랜드의 자유분방한 캐주얼룩과도 잘 어울렸다. 스카이블루 칼라 블라우스와 네이비 베스트 아이템으로 따로 또는 같이 입을 수 있으며, 기본 일자팬츠와 같이 웨어러블한 투피스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또한 원피스나 팬츠에 매치할 수 있는 후드 바람막이 점퍼로 웨어러블한 실용적인 아이템도 엿볼 수 있다.
플라스틱아일랜드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배우 공승연의 다양한 매력을 확인 할 수 있다”며 “공승연 원피스, 공승연 코트 등을 활용해 트렌디한 데일리룩 연출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은이수 역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5월 방영되는 드라마 ‘써클:이어진 두 세계’에 출연 예정이다.
eunbi042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