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6’ 특화 영상·오디오 콘텐츠 마케팅 가속

‘LG G6’ 특화 영상·오디오 콘텐츠 마케팅 가속

기사승인 2017-04-18 21:23:32


[쿠키뉴스=김정우 기자] LG전자가 플래그십 스마트폰 ‘G6’에 영상과 오디오 특화 콘텐츠를 대거 추가한다.
 
LG전자는 다음달까지 LG 모바일 전용 앱 ‘LG 스마트월드’에 G6 특화 콘텐츠를 현재 200여개에서 300여개로 50% 이상 늘린다고 18일 밝혔다. G6의 18:9 화면비 ‘풀비전’ 전용 모바일 게임, 돌비비전 영상, 배경 화면 등 비주얼 콘텐츠부터 하이파이 음원까지 제공된다.
 
18:9 비율로 제작된 세로 버전 영상도 지속 공개되며 G6 풀비전 마케팅이 이어졌다.
 
17일 밴드 몽니의 노래 ‘그대로 있어주면 돼’의 세로 촬영 뮤직비디오가 LG 스마트월드에 공개됐다. 연주 장면이 바뀔 때마다 화면이 위에서 아래로 흘러 마치 모바일용 SNS나 웹툰을 보는 듯한 컨셉을 선보였다.
 
지난달 17일에는 걸그룹 ‘블랙핑크’의 어쿠스틱곡 ‘스테이’를 힙합 버전으로 편곡하고 이를 배경음악으로 한 G6 소개 영상을 선보였다. 역시 세로로 촬영된 18:9 영상이다.
 
24비트 이상의 하이파이 음원도 지속 선보였다. 매달 여러 장르의 무료 하이파이 음원을 4~5개씩 업데이트하는 LG전자는 영화‧게임 음악부터 ‘볼빨간사춘기’, ‘크러쉬’, ‘그레이’, ‘브로콜리 너마저’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과 협업해 만든 하이파이 음원을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LG전자는 G6로 녹음한 볼빨간사춘기와 크러쉬의 음원 소스를 마이크로사이트에 공개하고 이를 활용해 소비자가 스스로 음악을 만드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수작을 선정해 LG G6, LG 그램 등 경품을 제공한다.

김홍주 LG전자 MC상품기획그룹장은 “풀비전의 새로운 시청 경험과 한 층 업그레이드된 ‘쿼드댁’의 명품 사운드는 지금껏 느껴보지 못한 스마트폰의 재미와 감동을 더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