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공' 레드벨벳 슬기 "춤, 노래, 언어 다 잘 하고 싶어" 욕심 많은 고민

'아드공' 레드벨벳 슬기 "춤, 노래, 언어 다 잘 하고 싶어" 욕심 많은 고민

기사승인 2017-06-15 09:45:01

[쿠키뉴스=이은지 기자] 레드벨벳 멤버 슬기가 욕심 많은 고민을 털어놨다.

지난 14일 네이버TV와 V LIVE,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KBS 웹 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에서는 배우 장원영과 함께 하는 레드벨벳 슬기, 마마무 문별, 오마이걸 유아, 러블리즈 수정, 소나무 디애나, 전소미, 김소희의 연기 연습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2차 대본 작업까지 마친 멤버들은 본격적인 드라마 촬영을 앞두고 한 자리에 모였다. 이때 멤버들 앞에 나타난 것이 장원영.

장원영과 멤버들은 1분 스피치를 통해 자신들의 이야기를 털어놨다. 이 자리에서 슬기는 "춤, 노래, 언어를 다 잘하고 싶은데 잘 못하니까 고민이 많다. 또 사람들이랑 이야기하는 게 힘들다. 깊이 친해지는 게 어렵다"고 밝혔다. 마마무 문별 역시 "뾰족한 것만이 좋은 게 아닌 것 같다. 내가 뾰족해서 상처 준 적도 많아서 달처럼 둥근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은 걸그룹 멤버 7인이 드라마 대본을 쓰고 연기하는 국내 최초 드라마 미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onbge@kukinews.com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이은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