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박은비 기자] ㈜하이브로(대표 원세연)의 전략 RPG게임 '드래곤빌리지M: 마스터의 길'이 8월 말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래곤빌리지M'은 하이브로의 게임시리즈 '드래곤빌리지'의 신작이다. 전작 '드래곤빌리지'와 '드래곤빌리지2'는 누적 다운로드 1,200만 회, 월 접속자 30만 명을 돌파하는 등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
드래곤빌리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8월 14일부터 30일까지 사전예약을 한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특히 사전예약자가 많이 모일수록 받을 수 있는 선물이 더욱 늘어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사전예약자 모두에게는 날개+다이아+골드의 혜택이 주어진다. 사전예약자 30만명 돌파시에는 신비의알이 제공되며 50만명을 돌파하면 시타엘 4성 빛속성 드래곤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드래곤빌리지M’ 사전예약을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는 혜택이있다.
한편 8월 말 출시 예정인 '드래곤빌리지M'은 지난달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7'에서 시연 버전이 최초 공개한 바 있다. ‘드래곤빌리지M’은 슈팅게임 명가 퍼플랩이 개발하고 하이브로가 운영/서비스 하는 게임으로 이 두 회사의 시너지에 귀추가 주목된다.eunbi042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