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종석-배수지의 S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18일 정재찬(이종석)과 남홍주(배수지)의 모습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이종석은 극 중 한강지검 형사3부 검사 정재찬으로, 배수지는 꿈으로 앞날을 미리 보는 남홍주로 출연한다.
공개된 포스터 속 재찬과 홍주는 깊은 생각에 잠긴 듯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재찬의 포스터에는 ‘아무도 믿지 못하겠지… 내가 바꾼 미래를…’, 홍주의 포스터에는 ‘없다니까… 당신밖에…’라는 문구가 담겨있어 두 사람이 연결돼 있음을 짐작하게 한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재찬-홍주의 캐릭터 포스터 속 카피는 첫 티저에서도 공개됐을 만큼 이야기 전개에 있어 중요한 부분”이라며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도 관련이 있는 이 대사가 드라마의 어떤 순간에 등장할지 직접 확인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후속으로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