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1인 창조기업 회원 만남의 날 행사 개최

의정부시, 1인 창조기업 회원 만남의 날 행사 개최

기사승인 2017-11-22 19:01:04


경기도 의정부시 ‘1인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시니어 기술창업센터’(센터장 송운흥)21일 신한대학교 컨벤션홀에서 ‘2017년도 하반기 회원 만남의 날행사를 개최했다.

회원 및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는 신한대학교 김기순 교수의 알아두면 쓸데 있는 디자인 이야기를 주제로 한 특강, 창업유공자 표창, 기업애로 및 현안사항 청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창업유공자로는 피엔위커머스 정원우 대표, 감성숲힐링센터 오미정 대표가 선정되어 의정부시장상을 수상했다. 행사에는 의정부시 홍보대사인 ()한기범희망나눔의 한기범 회장이 창업자를 격려하기 위해 행운권 추첨을 통해 직접 서명한 농구공을 전달했다(사진).

의정부시 1인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시니어 기술창업센터는 20113월 개소해 창업 인프라가 부족한 경기북부지역의 창업지원 선도기관으로서 자리매김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창업 성공자를 배출하고, 2017년 중소벤처기업부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12500여만원의 국비를 확보하는 성과를 거뒀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2018년에도 창업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창업지원 시책을 적극적으로 펼쳐 기업하기 좋은 의정부시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의정부시=박현기 기자 jcnews@kukinews.com
박현기 기자
jcnews@kukinews.com
박현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