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프리미엄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태교콘서트 개최

‘제2회 프리미엄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태교콘서트 개최

기사승인 2017-12-26 10:56:15

전시 전문기업 (주)다온전람이 주최하는 ‘제2회 프리미엄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프리미엄 서베키)’가 2018년 1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나흘간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광개토관)에서 개최되며 부대행사로 ‘예비부모를 위한 태교콘서트(이하 태교콘서트)’를 진행한다.

2018년도 (주)다온전람이 개최하는 첫 유아박람회인 프리미엄 서베키의 태교콘서트는 1월 28일(일) 오후 2시,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 15층에 위치한 오디토리움에서 예비부모 300명을 대상으로 개최되며 ‘권순훤 트리오’의 태교에 도움되는 클래식 연주로 진행될 예정이다. 

(주)다온전람 관계자는 “500곡 이상의 클래식 음원 및 태교 음반을 발매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아빠’ 피아니스트 권순훤의 공연에 많은 기대 바란다. 예비 아빠와 워킹맘을 위해 특별히 일요일에 개최되니 태교콘서트 감상 후 ‘프리미엄 서베키’ 육아박람회에서 임신·출산·유아교육 관련 정보도 접할 수 있다.”고 밝혔다.

본 베이비페어가 개최되는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는 7호선 어린이대공원과 인접하여 대중교통으로 방문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서베키’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초청장 신청을 통해 동반 4인까지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