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마이 바리스타 키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홈카페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마이 바리스타 키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세계적인 바리스타 올라 퍼슨(OLA PERSSON)이 한국인에게 추천하는 커피 캡슐 7종과 함께 슬림한 캡슐 커피머신 미니미와 나만의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레시피 북을 하나의 키트에 담았다. 올라 퍼슨은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인텐소, 룽고, 에스프레소, 모닝 딜라이트, 모닝 인텐소, 카푸치노 총 7종 커피캡슐을 선정했으며 키트에 포함된 캡슐 커피 머신 미니미는 2014년 IF 디자인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제품으로 작고 콤팩트한 사이즈로가 특징이며 생활 공간이 넓지 않은 싱글족 커피마니아들을 배려했다.
오리온, 신제품 ‘쿠쉬쿠쉬’ 출시=오리온이 크래커에 페스츄리 식감을 더한 ‘쿠쉬쿠쉬’를 선보인다. 쿠쉬는 불어로 ‘겹’을 뜻하는 단어로, 쿠쉬쿠쉬는 얇은 반죽을 여러겹으로 쌓아올려 기존 크래커와 차별화된 식감을 구현했다. 오븐에 구워낸 크래커에 슈거 토핑을 더해 담백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37시간 동안 배양한 발효종을 넣어 반죽한 뒤 3시간 동안 숙성한 것이 특징이다. 쿠쉬쿠쉬는 오리온의 글로벌 생산·연구개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국, 중국, 베트남, 러시아 법인의 연구진들이 함께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한국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에도 연이어 출시할 계획이다.
티젠, ‘2018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웰빙브랜드 부문 수상=티젠이 ‘2018 대한민국브랜드대상-모델대상’에서 웰빙브랜드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모델대상시상식은 대한민국브랜드협회와 아시아모델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올 해 처음으로 진행된 시상식이다. 티젠은 해남지역에 천혜의 자연을 담은 100% 유기농 재배 다원에서 수확한 유기농 녹차와 말차를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 보이차 역시 티백 제품부터 분말 스틱형 ‘보이차 워터믹스’, 하루 한 알 편리하게 우려내 마실 수 있는 ‘보이소타차’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생산한 노력을 인정받았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