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사랑나눔 청년 장학금’ 전달=네네치킨이 저소득층 청소년과 청년을 위한 사랑나눔 청년 장학금 8600만원을 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 네네치킨은 가맹점과의 동반성장 및 성과공유를 위하여 네네치킨 가맹점에서 자신의 꿈을 위해 근무하고 있는 중위소득 80% 이하 청소년과 청년 172명을 대상으로 3년째 장학금을 지원해오고 있다.
버거킹, 광고모델 윤계상 발탁=버거킹이 배우 윤계상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 ‘한번을 먹어도 버거킹’을 공개한다. 윤계상은 최근 영화 범죄도시, 드라마 굿와이프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이 입지를 굳혔다. 사 측은 가수와 배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공한 윤계상과 버거킹의 이미지가 부합돼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롯데리아, ‘스마트 쿠폰’ 실시=롯데리아가 모바일 앱을 활용해 스마트오더와 매장방문시 사용 가능한 ‘스마트 쿠폰’ 기능을 시작한다. 스마트 쿠폰은 PGS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인근 매장이나 원하는 매장에서 주문·제품수령이 가능한 스마트 오더 기능에 이벤트·할인쿠폰 저장 기능을 더해 이벤트 진행날짜 여부와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다. 롯데리아는 스마트 쿠폰 론칭을 기념해 오는 6일과 11일, 25일 각각 통살치킨버거 1+1쿠폰, 새우버거 1+1쿠폰, 핫크리스피버거 1+1쿠폰을 판매한다.
드롭탑, 새해 첫 문화 이벤트 ‘컬처탑’ 진행=드롭탑이 2018년 첫 문화 이벤트 ‘컬처탑’을 진행한다. 이번 컬처탑을 통해 만날 수 있는 공연은 ‘킹키부츠’, ‘에드거 엘런 포’, ‘빌리 엘리어트’ 등 총 5편이다. 오는 31일까지 드롭탑 회원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총 200명으로 내달 5일 이내로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