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서울 강북, 경기 북부 지역에서 처음 열리는 베이비페어인 ‘제2회 프리미엄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프리미엄 서베키)’가 2018년 1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나흘간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광개토관)에서 개최된다. 전시 전문기업 (주)다온전람이 주최하는 유아박람회인 ‘프리미엄 서베키’는 어린이대공원에 인접한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어 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 방문객 등의 많은 관람객 유입이 기대된다.
프리미엄 서베키는 2018년을 맞아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 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사전 진행된 온라인 이벤트 외에 서베키만의 특별한 이벤트로 자리 잡은 은하계 초특가전을 비롯해 구매 영수증 이벤트, 엄마 선착순, 부부관람객 무료 주차권 증정, 방문 후기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그 중 구매 영수증 이벤트는 육아박람회 현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제시하면 100% 당첨 뽑기를 할 수 있는 이벤트로, ‘프리미엄’ 이름에 걸맞는 경품들이 준비되어있다. 새해인 무술년(戊戌年), 개띠의 해를 맞아 황금개 1돈 골드바, 삼성 전기건조기, 휴롬 시그니처 원액기,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외에 유모차 등 다양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프리미엄 서베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