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2018 스펙타큘라’ 행사 성료=한국허벌라이프가 매년 1월 개최되는 신년행사 ‘스펙타큘라’를 성료했다. 올해로 19회째를 맞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존 아귀노비 박사, 스티브 헤닉 박사, 스티븐 콘치 등을 포함해 4000여명의 멤버들이 참석했다. 허벌라이프는 2018 스펙타큘라에서 유전자 검사 서비스 젠스타트(Gene Start)를 공식 출시하며 한 단계 진화한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 제공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포했다. 또한 허벌라이프가 공식 후원하는 수원삼성 블루윙즈 선수들의 젠스타트 테스트모니얼이 공개돼기도 했다.
정식품, ‘자연담은 한끼생식’ 출시=정식품이 프리미엄 건강 생식제품 ‘자연담음 한끼생식’을 출시하며 생식시장에 진출한다. 자연담은 한끼생식은 지난 44년간 두유 등 식물성 제품의 R&D 산실인 정식품의 중앙연구소가 수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한 제품으로 그린(매실·케일·브로콜리 등 9종), 화이트(감자·율무·연근 등 11종), 레드(팥·아로니아·토마토 등 9종), 옐로우(단호박·옥수수·현미 등 9종), 블랙(흑미·검정깨·들깨 등 9종)등 건강에 유익한 5색 컬러푸드를 적절히 배합한 프리미엄 건강생식이다. 30g 분말 스틱형태 제품으로 두유나 물에 섞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롯데푸드, ‘명절선물세트 판매 실시’=롯데푸드가 설을 맞아 다양하게 구성된 명절선물세트 80여종 판매를 시작한다. 먼저 롯데푸드는 ‘로스팜 엔네이처’ 캔햄 세트와 혼합 세트를 중심으로 델리카테센 수제햄, 식용유, 원두커피, 두유 등 다양한 구성의 세트를 판매한다. 작년 설 대비 물량을 15% 늘린 가운데 특히 실용성이 높은 2~4만원대의 중저가 캔햄 세트와 혼합세트를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카놀라유, 포도씨유 등의 고급 식용유와 건강드림 견과, 쾌변두유 등 다채로운 선물 세트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상 종가집, 간편식 브랜드 ‘종가반상’ 론칭=대상 종가집이 프리미엄 간편한식 브랜드 ‘종가반상’을 론칭한다. 이번 브랜드는 밥, 반찬, 국으로 구성된 우리 고유의 한식 상차림을 종가의 솜씨와 정성을 담아 새롭게 차려낸 종가식 상차림을 의미한다. 푸짐한 한식 상차림을 ‘종가반상’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종가반상은 ‘사골 우거지들깨탕’, ‘사골 김치찌개’, ‘버섯 들깨미역국’ 등 국·탕·찌개를 시작으로 밥, 반찬류까지 다양한 메뉴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