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아기띠 전문기업 ‘비트윈‘ 제2회 프리미엄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참가

친환경 아기띠 전문기업 ‘비트윈‘ 제2회 프리미엄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참가

기사승인 2018-01-17 11:45:33

국내 최초 뱀부소재 아기띠&힙시트 브랜드 ‘비트윈’은  1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제2회 프리미엄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프리미엄 서베키) 에 참가하여 창립 이래 첫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018년 황금 개띠해를 맞이하여 진행되는 본 할인 행사에서는 뱀부소재 올인원 아기띠&힙시트와 퓨어쿨링 옥수수 이너시트 패키지는 52%, 4계절 전천후 포시즌 워머/쿨시트 패키지는 무려 57%할인 하는 등 아기띠&힙시트 및 관련 액세서리 시리즈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비트윈 뱀부 올인원 아기띠&힙시트는 기존의 소재들과 차별화된 대나무에서 추출한 섬유소재를 사용하여 땀이나 노폐물 등으로 인한 세균증식 억제에 강한 항균성, 일반 면에 비해 뛰어난 소취성을 가지고 있으며 기본으로 이너시트가 포함 되어있어 아기띠로 사용 시 신생아 패드 및 수유쿠션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허리와 머리, 어깨 서포트가 있어 아기의 바른 자세를 잡아주며 고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게 M자 다리를 구현할 수 있는 형태를 가지고 있어 아기와 엄마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 전했다.

비트윈 관계자는 "비트윈은 디자인특허와 기술특허를 출원했고, 10년간 A/S를 보장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려고 노력하고 있다. 2017년 한 해 동안 엄마들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었고 이번 년도에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