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9일 (월)
안호영 의원, 새만금 현장방문...차질없는 사업추진 당부

안호영 의원, 새만금 현장방문...차질없는 사업추진 당부

기사승인 2018-01-17 15:38:34 업데이트 2018-01-17 15:38:38

더불어민주당 안호영 국회의원(전북 완주·진안·무주·장수)이 새만금개발 현장을 둘러보고 추진 상황 등을 점검했다.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인 안 의원은 17일 새만금개발공사 현장을 방문해 이철우 새만금개발청장과 새만금청 관계자 등이 배석한 가운데 동서도로 공사 현장과 주요 매립간척지, 홍보관 등을 둘러보며 예산집행과 사업진행 상황을 점검했다.

안 의원은 “올해는 대통령께서 약속한 바와 같이 속도감 있는 새만금사업 추진을 위한 사상 최대의 국가 예산이 확보됐다” 며 “도로망 구축과 더불어 새만금 국제공항이 세계 잼버리 전까지 완료될 수 있도록 모두가 노력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완주=김완모 기자 wanmokim@kukinews.com

김완모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경찰, ‘손흥민 협박녀’ 임신중절 확인…친부 확인은 안 돼

경찰이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손흥민(33·토트넘 홋스퍼)의 아이를 임신했다고 주장하며 돈을 뜯어내려 한 여성의 임신 중절 이력을 확인했다.19일 경찰 등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20대 여성 양모씨의 병원 기록을 통해 실제 임신 및 중절 수술 기록을 확보했다. 또한 양씨가 손흥민에게 보낸 초음파 사진도 양씨의 것으로 확인됐다. 다만 아이 친부가 누구인지는 파악되지 않았다.양씨는 지난해 6월 손흥민 측에 초음파 사진을 보내 임신했다고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