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해태제과, ‘제5회 모여라! 국악영재들’ 경연 개최=크라운-해태제과가 지난 21일 경기도 양주시 연수원에서 ‘제5회 모여라! 국악영재들’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번 경연대회는 전국 유치원생과 초등학생 국악팀들이 참여해 악기, 소리, 연희, 무용 등 전통국악 13개 부문에서 치열한 경합을 펼쳤다. 국악명인들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각 부문별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22개팀이 입상했다. 이날 경연대회 입상팀과 대상 수상팀의 지도자에 대해 총 1억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됐다. 상금은 국악꿈나무 육성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악기 등 물품지원과 교육후원금으로 전달했다. 또한 입상한 국악팀들에게는 크라운-해태제과가 주최하는 ‘창신제’, ‘영재국악회’ 등 다양한 국악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CJ제일제당, ‘설 선물세트’ 출시=CJ제일제당이 설 명절을 맞아 1~8만원대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대표 선물세트인 ‘스팸세트’는 2만원에서 최대 7만원대 가격으로 구성했다. 특히 올 설에는 ‘The더건강한 캔햄 치즈’ 선물세트와 ‘계절어보’ 선물세트가 새롭게 추가됐다. 복합 선물세트인 ‘특선세트’는 스팸과 고급유 등 기본구성에 리그난 참기름, 카놀라유, 맛골뱅이, 요리올리고당을 세트별로 나눴다. 이밖에 고급유 중심으로 구성된 ‘유 세트’와 ‘한뿌리세트’, ‘김세트’ 등으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KGC인삼공사, ‘韓·中 바둑대항전’ 우승=KGC인삼공사 ‘정관장 황진단’ 팀이 ‘韓·中 바둑대항전’에서 한국 대표로 우승했다. 1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중국 베이징의 중국기원에서 진행된 이번 대회에서 정관장 황진단은 19일 1회전에서 3승 1패, 20일 2승 2패로 우위를 유지하며 중국 바둑리그 우승팀인 중신 베이징을 5승 3패로 꺾었다. 정관장 황진단팀은 대회 이후 북경 삼원교(三元橋) 쇼핑몰에서 중국 바둑팬을 대상으로 팬사인회와 함께 정관장과 중국내 홍삼브랜드인 은진원 제품의 시음행사도 동시에 진행했다.
도드람, ‘2017~2018 도드람 V-리그 올스타 행복나눔’ 진행=한돈 도드람이 프로배구 올스타 선수와 의정부 지역 어린이들과 함께 ‘2017~2018 도드람 V-리그 올스타 행복나눔’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프로배구 올스타전 개최를 기념하기 위해 한국배구연맹이 주최하고 도드람양돈농협과 의정부시가 함께 주관하는 행사다. 프로배구 올스타 남녀 선수 48명과 의정부 지역 어린이 48명이 초청됐으며 올스타 선수들이 수업 보조 역할을 맡아 아이들과 함께 소시지 만들기 체험을 진행했다. 소시지 만들기 체험 후에는 레크레이션과 미니게임, 저녁식사 등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정서적 유대감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신세계푸드, ‘황금 개 띠 이벤트’ 진행=신세계푸드가 ‘올반’, ‘보노보노’, ‘데블스도어’ 등 외식브랜드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내달 13일까지 ‘올반’, ‘보노보노’, ‘데블스도어’ 등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개띠(46, 58, 70, 82, 94년생) 고객에게 외식 통합 멤버십 ‘신세계 푸딩 플러스’를 통해 각종 혜택이 담긴 쿠폰을 증정한다. 올반·보노보노 쿠폰은 성인 4명 이상 식사 시 1명에게 무료 혜택을, 데블스도어 쿠폰은 4만원 이상 이용 시 ‘스파이시 미트볼 피자’를 서비스로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데블스도어는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맥주 1잔 구입시마다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