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4일 (일)
천동현 경기도의원, 경기도 지속가능발전협의회 표창장 수상

천동현 경기도의원, 경기도 지속가능발전협의회 표창장 수상

기사승인 2018-01-31 10:26:57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천동현 의원(사진 왼쪽 두번째.자유한국당.안성1)이 30일 ‘경기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 정기총회’에서 표창장을 받았다.

천 의원은 경기도의 지속가능발전과 경기지역 지방의제21 추진기구 활성화를 위해 헌신과 노력을 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천 의원은 '경기도 석면안전관리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대표발의해 석면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석면의 위해성으로부터 도민의 건강보호를 위해 노력했으며, 행정사무감사 및 업무보고 등을 통해 환경복지정책 개선을 통한 도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했다.

천 의원은 “앞으로도 안성시민을 포함한 경기도민의 행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수원=김동섭 기자 kds610721@kukinews.com

김동섭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깜짝 콜업’ 김혜성, 28번째 빅리거로…애틀란타전 대수비 출전

한국을 떠나 미국 도전에 나선 김혜성(LA 다저스)이 빅리그에 입성하며 꿈을 이뤘다.김혜성은 4일(한국시간) 오전 8시15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란타 트루이스트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메이저리그(MLB)’ 애틀란타 브레이브스와 원정경기에서 9회말 대수비로 출전하며 메이저리그에 첫발을 내디뎠다.LA 다저스는 이날 경기에 앞서 발목 부상을 당한 토미 에드먼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김혜성을 콜업했다. 김혜성은 내·외야를 모두 소화할 수 있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